【파라사이트 출연】초요존이 귀엽다!인스타와 성격을 체크!경력·출연작이나 남편은 누구?

미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것으로도 화제인 한국 영화 “파라사이트”.가족 전원이 무직의 빈곤 가족이, 부자 사장 가족의 집에 사용인으로서 들어가는 미스터리 작품입니다.

그 안에서, 부자 사장 가족의 사모님 역으로서 출연하고 있는 것이 한국 여배우의 초요존 씨.이 영화로 단번에 세계에 알려지는 존재가 되었습니다만, 도대체 어떤 여배우 씨입니까?조사해 보았습니다!

スポンサーリンク

 

파라사이트 출연의 초요존 씨의 경력은?

 

 

この投稿をInstagramで見る

 

99억 지키느라 힘들었는지 오랫만에 꾸미고 상도 받고 기분 좋으신가봐여😆💕 #99억의여자

조여정(@lightyears81)がシェアした投稿 –

 

프로필

명전: 조·요존(Cho Yeo Jung)
한글 표기: 조여정
생년월일: 1981년 2월 10일(39세)
신장/체중: 163cm, 45kg
카테고리: 탤런트, 여배우 데뷔: 1997년 잡지 “Ceci”
모델학력: 동국 대학 영상 대학원 공연 예술 학과 혈액형: AB형
취미/특기: 요리(스파게티)/노래, 피아노

2020년 2월 10일에 39세가 된 초요존 씨.

아카데미상 수상식의 날에 생일이었기 때문에, 현지에서 축하를 했다고 해.

 

この投稿をInstagramで見る

 

젤 소중한 사람들.. 오스카 혼자 떠난다고 미리 생일 축하파티💕 남은 행복을 다 써버리는걸까 겁이 날 정도로 고마워요..😭

조여정(@lightyears81)がシェアした投稿 –

“가장 소중한 사람들… 오스카를 혼자서 향하기 때문이라고, 미리 축하해 준 생일.나머지의 행복을 전부 사용해 버린 것은 아닐까 하고 무서워질수록 고마워…”

과 투고에 코멘트하고 있습니다.

 

또, 생일 당일이 수상식이었던 것에 대해서도

“이렇게 멋진 수상식에 앉아 있는 것만으로 최고의 생일인데, 수상식이 진행됨에 따라 “파라사이트 한지하의 가족”의 이름이 점점 불려 가므로, 최초는 깜짝처럼 믿을 수 없었다.차로 여기로 향하면서, 아름다운 결말이 할 수 있었다고 생각했고, 한국으로 돌아오면 모두 흩어져지고 각각의 위치에서 노력해 간다고 생각하면 눈물나기 시작했다.오늘은 즐겁게 보내고 싶다”

引用:headlines.yahoo.co.jp

과 말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멋진 생일이지요!!

 

スポンサーリンク

초요존의 출연작·대표작은?

10대 무렵부터 모델로서 활약한 조·요존 씨.

 

この投稿をInstagramで見る

 

Aloha~Hawaii💙

조여정(@lightyears81)がシェアした投稿 –

 

한국 국내에서 인기에 불이 붙은 것은 “우리 결혼했습니다”(2008년)나 버라이어티 방송 “여배우의 집사”(2010년)

그 후 여배우 트시테힙파리다코니나리, 그 후 R18 지정의 영화 “후궁:제왕의 첩”(2012년)나 “사랑 중독”(2014년)로 대담한 신을 다 연기해, 한층 더 여배우로서의 지위를 쌓아 올렸습니다.

引用:amazon.co.jp

 

引用:yahoo.co.jp

또 2017년에 방영된 드라마 “완벽한 아내”로는, 일견 완벽한 아내이면서, 분노를 떠날 수 없는 악녀 역을 다 연기해, “조·요존” = 악녀라는 이미지가 붙어 버릴 만큼.(일본에서 말하는, 한시기의 나나 끈 씨 같은 느낌입니까…)

 

引用:knda.tv/kntv

그리고 이번 영화 “한지하의 가족”으로는, 유복한 사장 부인을 연기해, 한층 더한 평가를 얻었지요!

 

파라사이트 출연의 초요존 씨 남편은 누구?성격은?

그런 조·요존 씨입니다만, 이렇게 예쁩니다만, 결혼하고 있지 않습니다.

 

2017년 5월의 인터뷰로는

원래 쓸쓸함을 느끼지 않는 성격입니다.지금은 결혼하는 기분은 우는 한 명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혼 변호사는 연애 중”이라는 드라마 후에, 현대 무용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이 세상에는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기 때문에 내가 결혼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과 말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시원시원하고, 자립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성격인 것 같군요.

 

또한

언니와 형이 아이들을 귀여워하는 모습을 보고, 나도 귀엽게 살자는 것은 걸어도, 결혼하고 싶은 것과는 달랐다.

오늘까지도 결혼하는 관심이 없는 것을 보면, 없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코멘트의 여러 가지, 굉장히 공감합니다만… 소

혼자서 즐길 수 있는 것 너무 많지요 이 세상 안…(본 블로그도 그렇습니다만) 아는, 알아요..

 

덧붙여서, 이상의 남성에 대해서는

 

외관은 그다지 신경쓰지 않아, 자기보다 키가 커서, 정직한 사람으로 언제나 곁에 있어 주는 사람

 

 

과거에는 배우의 김지훈 씨, 가수의 성시경 씨와 열애의 소문이 있었습니다만, 모두 부정하고 있습니다.

 

김지훈 씨는, 2014년의 드라마 “얼마나 좋아하는 것”으로 공동 출연.

 

この投稿をInstagramで見る

 

얘두라 수능잘봐아😘

김지훈(@jiraishin99)がシェアした投稿 –

후에, 김 씨는,

  • 한시기, 조·요존을 좋아했다
  • 데뷔의 초창기에 작품을 함께 하면서, 조·요존에 호감을 가진 적이 있다
  • 촬영하면서, 6개월이 지나는 장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으면, 서로를 너무 알아 버렸다

 

간단히 폭로하고 있는 소.

그러나 최종적으로는 “친구로 보내는 쪽이 좋다고 생각했다”라고 하고 있습니다.조·요존은 김 씨를 “귀여운 남동생인 것 같다”라고 말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또, 가수의 성시경 씨와의 열애는 출연하고 있었던 PV 안에서의 키스 신이 너무 많았기 때문에 스캔들에 발전되어 버렸을 뿐인 것인 것 같습니다 소.

 

 

확실히 이것 몇 번도 보고 있으면, 설마 …라든지 생각하는군요 소

 

정리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한국 영화 “파라사이트”에 출연하는 초요존 씨를 소개했습니다.

매우 예쁘고 시원시원했던 성격.앞으로도 점점 활약의 장소를 넓혀 갈 것 같군요!

 

スポンサーリンク

コメントを残す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